건강하고 행복한 임신을 위한 조언과 조언

건강하고 행복한 임신을 위한 조언과 조언

건강하고 행복한 임신을 위한 조언과 조언

임신에 대한 기대가 크면 쉽게 숙달할 수 없다.

둘째나 셋째 아이의 엄마들도 여전히 이 과정에 대한 의문과 고민이 있을 것이다.

임신한 것을 발견했을 때 자원이 되려면 여기에 있는 정보를 사용하십시오.

임신했을 때 잠을 더 잘 자려면 방광 용량이 적기 때문에 수분을 적게 섭취해야 한다.

이른 시간에는 물을 많이 마시되, 낮 늦게나 취침 전에 물을 줄인다.

이렇게 하면 한밤중에 화장실을 이용하지 않아도 된다.

규칙적인 취침 루틴은 당신이 임신한 동안 충분한 수면을 취하도록 보장할 것이다.

밤중에 규칙적인 일과를 가지면 언제 잘지 몸이 알 수 있게 되어 잠들기 쉬워진다.

당신은 따뜻한 물로 목욕을 하거나 가벼운 읽을거리를 하거나 다른 사람에게 마사지를 요청할 수 있다.

임신했을 때, 만약 여러분이 그것을 감당할 수 없다고 느낀다면, 사회 초대를 거절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아라.

모든 사람들은 당신이 인생에서 이 시기에 직면하는 도전에 대해 꽤 이해해야 한다.

임신 중에 당신은 피곤하고 메스꺼움을 느낄 수 있다.

어디 가기 싫으면 무리하지 마라.

임신했을 때 정기적으로 치과의사 예약을 유지하십시오.

임신은 치주염과 같은 많은 종류의 치아 문제를 야기하거나 악화시킬 수 있다.

매일 치실을 바르고 하루에 두 번 양치질을 하여 치아가 건강하고 튼튼하게 유지되도록 한다.

문제가 발생할 때마다 치과에 가십시오.

임신 중에 휴가를 갈 계획이라면 의사에게 알려라.

문제나 사고가 발생할 경우 반드시 태아 의료 기록을 가지고 오십시오.

처음 3번에서 일어날 수 있는 메스꺼움을 줄이기 위해 작은 식사를 하라.

배탈이 난 음식을 먹어봐.

가볍고 신선한 음식도 먹어라.

신선한 야채, 과일, 살코기를 먹을 때 느끼는 차이에 놀랄지도 모른다.

임신 중에 변비를 겪고 있다면 과일, 야채, 통밀 제품과 같은 섬유질 식품을 더 많이 섭취하십시오.

임산부가 가지고 있는 호르몬이 변비를 일으키는 원인이다.

그것은 당신을 불편하고 비참하게 만들 수 있다.

임신 말기에 접어들면 출산 시설을 둘러보십시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환경이 어떤 것이 될 것인지를 알기 때문에 경험에 대한 당신의 신경을 진정시킬 수 있다.

자신이 좋아하는 것과 싫어하는 것을 볼 수 있도록 선택권이 있다면 몇 군데를 꼭 확인해라.

당신이 당신의 선택에 편안할 수 있고, 당신의 동반자도 편할 수 있다는 것을 확실히 하라.

잠을 자거나 쉬는 동안 몸을 잘 지탱하는 것은 임신한 어머니에게는 매우 중요하다.

당신은 임신한 몸을 위해 만들어진 베개를 여러 가게에서 살 수 있다.

최악의 경우, 몸 베개 대신 머리 베개를 사용한다.

실제로 무릎이 위쪽에 쉴 수 있는 베개뿐만 아니라 배 밑에 있는 베개를 갖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보라.

여기에 포함된 팁들은 당신이 임신에 대해 더 많은 지식을 느끼도록 도와줄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걱정되거나 두려운 생각이 든다면, 이 작품의 팁은 여러분이 아기의 도착을 계획하는 것처럼 여러분을 편안하게 해 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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