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뇨병에 대처하는 방법에 대한 확실한 조언

당뇨병에 대처하는 방법에 대한 확실한 조언

당뇨병에 대처하는 방법에 대한 확실한 조언

당뇨병이 있다면 무엇을 먹어야 하는지, 얼마나 운동을 해야 하는지 알고 있는가? 이 글의 팁을 사용하여 이 힘든 상황을 극복하십시오.

혈당 수치를 떨어뜨리지 않고 허기를 채우려면 아몬드를 간식으로 드십시오.

소금을 넣지 않은 아몬드에는 단백질, 섬유질, 그리고 다른 미네랄과 비타민이 들어 있어 먹기에 건강에 좋다.

아몬드 용기나 아몬드 그릇은 텔레비전이나 컴퓨터로 보관하여 필요할 때마다 편리한 간식을 준비한다.

여러분은 콩, 두부, 계란, 그리고 유제품과 같은 다양한 단백질 음식을 먹을 수 있다.

새로운 음식과 레시피를 시도함으로써 기진맥진하지 않도록 하라.

혈당을 검사할 때마다 따르는 검사 의식을 개발한다.

예를 들어, 인슐린과 계량기를 보관할 지점을 선택하고, 매일 밤마다 그것을 거기에 놓아두도록 하여, 아침에 그것들이 필요할 때 그들이 어디에 있는지 바로 알 수 있도록 하라.

혈당 검사를 일상으로 만들어 항상 혈액을 검사하는 것을 기억하고 항상 결과를 기록하는 것을 기억하도록 하라.

당뇨병을 조절하기 위해 살을 뺄 수 있는 많은 방법들이 있다.

당신은 당신의 지역 공원에서 뛰거나 운동을 할 수 있다.

여러분이 운동하는 것을 돕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많은 일상 생활용품들, 예를 들어 물웅덩이, 또는 음식 깡통 등이 있다.

임신한 엄마들은 임신성 당뇨병이 자신이 한 일 때문에 생긴 것이 아니라는 사실을 이해하고 용기를 내야 한다.

그것은 종종 일어나며 일반적으로 너의 손을 떠난다.

스트레스를 낮추고, 자녀와 자신에 대해 긍정적으로 생각해라.

낮은 포도당 반응을 돌본 직후 혈당이 오른다면 걱정하지 마십시오.

혈당 수치가 높은 것은 두 가지 요인에 의해 유발될 수 있다: 혈류로 포도당이 방출되는 것을 자극하는 호르몬과 음식에서 포도당이 유입되는 것이다.

이 두 가지 원천은 함께 여러분의 몸에 포도당을 과부하할 수 있다.

음식이나 음료의 양을 절반으로 낮추고 30분 후에 레벨을 체크하라.

식사 계획에서 삭제하는 대신 좋아하는 음식을 바꾸십시오.

당뇨병에 도움이 되는 식단에 적응하는 것은 당연히 많은 사람들에게 힘든 일일 수 있다.

당뇨병을 다스리려면 좋아하는 음식을 포기해야 한다는 것은 흔한 신화다.

일부 당뇨병 환자들은 그들의 상태에 상관없이 계속해서 그들이 선호하는 음식을 먹을 것이다.

그러나, 가장 현명한 해결책은 여러분이 선호하는 음식에 대해 받아들일 수 있는 대안을 찾는 것이다.

문제성분을 바꾸면 많은 음식들을 당뇨병에 더 친화적으로 만들 수 있다.

흡연은 누구에게나 위험하지만 당뇨병 환자들은 극도로 조심해야 한다.

이 악습에 참여하면 건강에 심각한 부정적인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

흡연은 인슐린 저항성을 유발하며, 이미 당뇨병이 아니라면 당뇨병에 걸릴 위험이 더 높다.

당뇨병으로 충만하고 건강한 삶을 살기 위해서는 많은 정보를 알아야 한다.

그것은 당신의 어깨에 큰 무게가 될 가능성이 있다.

여기에 제공된 정보를 사용하면 어두운 구름이 곧 떠내려갈 것이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