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울증을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되는 요령과 요령

우울증을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되는 요령과 요령

우울증을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되는 요령과 요령

많은 사람들이 우울증에 직면해 있지만, 그것을 깨닫지 못한다.

슬픔과 우울의 경계는 때때로 흐릿할 수 있다.

아래 팁으로 이 구멍에서 몸을 파는 것을 도울 수 있다.

네 기분을 다른 사람에게 알리렴! 누구와 이야기하든 상관없어, 기분이 좋아질 거야.

우울증을 막기 위해 적절한 수면, 운동, 식단의 중요성을 과소평가하지 마라.

만약 여러분이 우울한 싸움을 하고 있다면, 활발한 운동이 빠른 해결책이 될 수 있다.

가공식품을 멀리하고, 매일 운동을 하고, 매일 밤 8시간 동안 잠을 자는 것은 우울증을 없애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우울증 증상에 대처하기 위해 명상을 해보라.

명상에는 많은 이점이 있고 그들은 기분을 좋게 하기 위해 잘 기록되어 있다.

식생활의 성질은 우울증의 심각성에 큰 영향을 미친다.

설탕과 탄수화물이 많이 함유된 음식을 섭취하는 것은 정신적으로 느끼는 방식에 영향을 줄 수 있다.

카페인, 지방 함량이 높은 음식, 가공 식품으로부터 멀리하라.

우울증을 다스리기 위해서는 생각을 통제할 필요가 있다.

그 말 좀 그만 우울하게 해.

그것은 당신의 감정을 언급하는 매우 부정적인 방법으로 해석될 수 있다.

당신의 감정을 묘사하기 위해 다른 용어를 선택하는 것은 당신의 기분과 전망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다.

주변에 긍정적인 친구들을 많이 두어라.

우울증은 하나의 우정에 부담을 줄 수 있다.

여러 사람과 수다를 떨면 단 한 사람의 관계도 경색되지 않는다.

당신의 집이 즐겁고 행복하도록 꾸며라.

이런 종류의 환경은 그러한 부정적인 감정을 없애고 더 행복한 감정을 유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음악은 듣기 좋지만 직접 연주하는 것은 우울증에 도움이 될 수 있다.

대부분의 예술과 마찬가지로, 관여하는 것은 종종 우울증의 증상을 관리하기 위한 일을 하는데, 심지어 여러분이 페인트 붓, 피아노, 성형 점토 또는 여러분의 마음에 맞는 예술적 도구를 잘 다루지 못하더라도 말이다.

당신의 감정을 표현할 수 있는 일기를 갖는 것은 매우 카타르시스가 될 수 있다.

당신의 감정을 탐험할 안전한 장소를 갖는 것은 당신이 당신의 문제를 이해하고 다루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당신을 괴롭히는 증상들이 있을 때, 그리고 당신이 그것들을 적었을 때, 당신은 당신에게 문제를 일으킬 수 있는 패턴을 알아차릴 수 있다.

비록 그것이 어떤 사람들에게는 어리석게 들릴지 모르지만, 우울함을 덜 느끼는 한 가지 방법은 여러분의 집에 아름다운 꽃다발을 갖는 것이다.

꽃의 바로 그 색깔과 냄새는 인간을 포함한 다른 종들에게 즐거움을 주기 위해 진화해 왔다.

빠른 기분을 북돋우려면 항상 신선한 꽃을 집에 두어라.

만약 친구나 친척이 우울증을 앓고 있다면, 당신이 계속 지지해 주는 것이 중요하다.

우울한 사랑하는 사람들은 어려운 시기에 위안이 필요하다.

당신은 사랑하는 사람이 우울증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자원을 찾도록 도울 수 있다.

항우울제를 복용하고 있다면 매일 거의 같은 시간에 복용하도록 하십시오.

아침은 일반적으로 그렇게 하기에 가장 좋은 시간이다.

같은 일과를 유지함으로써, 약을 먹는 것을 잊게 될 가능성이 적다.

이 시간을 아침에 정해 낮에는 일이나 다른 활동에 신경 쓰지 않고 집중할 수 있도록 하는 것도 좋다.

우울증으로 고통 받고 있을 때, 스트레스를 최소한으로 줄이도록 노력하라.

스트레스는 우울증을 심화시킬 뿐만 아니라, 우울증을 더 오래 지속시킨다.

스트레스와 긴장을 유발하는 것들을 조사하라.

무엇이 스트레스를 유발하는지 알아낸 후에, 당신은 그러한 문제들을 완화하기 위한 행동 계획을 세울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우울하다면, 전문적인 도움을 구하라.

스스로 우울증을 다루는 것은 복잡할 수 있지만, 이 지역에서 훈련된 전문가에게 가는 것은 이 정신 질환을 어떻게 극복해야 하는지에 대한 유용한 조언을 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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