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판 관리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평판 관리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평판 관리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평판관리는 당신의 규칙적이고 전문적인 삶에 최고가 되기 위해 필수적이다.

다음의 충고는 당신이 긍정적인 평판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여기, 너는 이것에 대해 조언을 얻을 거야.

그러니 네가 관심이 있다면 계속 읽어봐야 해.

당신의 사업에 대한 부정적인 피드백을 다룰 때, 좋은 공격은 최고의 방어 전략이다.

이것은 당신이 시민적이고 직업적이라는 것을 보여줄 것이다.

검색 엔진 목록에 부정적인 의견이 있으면 긍정적인 내용을 계속 게시하십시오.

중요한 검색 구문을 포함하여 웹 페이지를 최적화하면 인터넷 평판에 도움이 될 수 있다.

예를 들어, 회사 이름에 “최상” 또는 “신뢰할 수 있는” 회사 이름을 추가하십시오.

많은 검색 엔진들이 저작권을 선호한다.

당신의 사업이 권위 있는 것으로 여겨질 때, 구글과 같은 검색 엔진은 당신을 그 결과에서 더 높은 지위로 밀어낼 것이다.

소셜 미디어를 잘 감시해야 한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만약 그들이 당신의 페이지나 사이트에 질문을 올리면, 당신은 그들에게 대답할 것이라고 예상한다.

당신이 받은 어떤 문의에도 같은 날 회신하도록 노력하라.

경쟁사보다 대응력이 뛰어나면 우수성이 돋보인다.

온라인에서 네 평판을 봐.

구글은 고객 불만족으로 인해 검색이 이루어질 때마다 사람들에게 당신의 사업에 대한 매우 부정적인 정보를 제공할 수 있다.

검색 엔진 결과를 검토하는 것은 종종 그러한 것들이 페이지 상단에 부딪히는 것을 막을 수 있다.

2개월 단위로 이것을 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라.

당신의 직원들은 항상 당신에게 친절하게 대해야 한다.

그렇게 하지 않으면 결국 당신에게 해를 끼치기 위해 다시 찾아올 것이다.

불만을 품은 직원들이 대화를 시작하면 고객을 잃을 수도 있다.

고객과 사적인 거래를 할 때는 고객을 사적인 것으로 유지하십시오.

이 팁은 문제를 시정하기 위한 깊은 할인이 포함된 경우 특히 중요할 수 있다.

당신은 무료 제품이나 서비스를 받으려고만 하는 사람들로부터 불평이 쇄도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손님들은 어디에 계신지요?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의 많은 고객들이 정기적으로 지역 식당을 방문한다는 것을 안다면, 직접 그곳으로 가보라.

고객이 가고 있는 곳에 도달함으로써, 고객에 대해 더 많은 것을 알게 되어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될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사회적 환경에서 더 많은 위안을 가지고 있고 당신과 더 개방적일 가능성이 더 높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회사를 온라인으로 검색하고 잘못된 정보를 발견한다면, 당신은 사이트의 소유자에게 그것을 제거하도록 시도 할 수 있다.

만약 이 정보가 정확하지 않다는 증거가 있다면, 그들은 당신을 위해 그것을 제거할 것이다.

당신의 사업에 대한 나쁜 평을 읽는 것은 특히 그 논평이 정확히 사실이 아닐 때 당신을 화나게 할 수 있다.

냉정한 태도를 유지하고 비난에 직접 대처하는 것이 최선이다.

그러면 양쪽을 다 읽었으므로 독자들은 스스로 판단을 내릴 수 있다.

구매 후 고객들과 여러 번 체크인을 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많은 경우 그들은 단 며칠 안에 어떤 문제도 감지하지 못하거나 고객이 제품을 사용하는 데 시간을 할애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고객들과 체크인을 한다면, 당신은 그들이 가지고 있을 수 있는 모든 우려에 대응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될 것이다.

자선 행사 후원 제안 이것은 당신 회사의 평판을 향상시키는 한 가지 방법이다.

당신의 고객들은 일단 당신의 회사의 너그러운 정신을 알게 되면 좋은 인상을 갖게 될 것이다.

이와 같은 좋은 인상은 당신의 회사를 성공시키는 데 매우 도움이 된다.

이 글을 읽었으니 평판 관리에 대한 이해도를 높여야 한다.

이것은 당신의 사업에서 수익률을 극대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은 오늘 이 제안들을 실천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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